이른바 ‘몸매 종결자’로 불리는 방송인 예정화는 볼륨감 넘치는 s 라인과 가냘픈 어깨, 허리로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습니다. 그녀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간단한 운동법은 ‘예정화처럼’ 되기를 바라는 많은 여성의 이목을
끌기에도 충분합니다.
<사진 = 예정화 인스타그램>
단시간에 팔뚝살이 조금이라도 줄어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1분에 2cm 팔뚝살을 줄인다는 예정아 표 팔뚝살 빼는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신체의 수분과 림프액을 순환시켜서 부기가 빠지는 이 팔뚝살 운동은 사이즈 감소에도 효과가 있지만, 척추를 바로잡는 자세교정 효과까지 있습니다.
부분 동작 1
=양쪽 다리를 붙이고 바르게 선 후 양팔은 하늘을 향해 뻗는다. 손가락과 팔꿈치 구부러짐 없이 하늘 위로 쭉 뻗어준다.
부분동작 2 = 팔꿈치 뒤로 접으면서 90도 각도로 팔꿈치를 구부려준다. 팔꿈치가 하늘을 향하도록 하고 10초 정도 유지한다.
부분동작 3 = 10초간 동작을 유지한 뒤 숨을 크게 내쉬면서 다시 천장을 찌르듯이 올려주며 되돌아온다. 10초 정도 유지한 후 동작을 반복한다. (20회 3세트)
이때 동작은 빨리할 필요 없이 천천히 진행하며 근육이
늘어지는 것을 느끼면서 반복합니다. 주의할 것은 전신에 긴장감을 유지하며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남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는 저절로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실제로 예정화는 “아침 7시부터 2시간씩 공복에 운동한다”고 밝힐 만큼
꾸준히 운동하고, 집에서도 틈나는 시간을 이용해서 운동한다고 합니다. 오늘부터라도 날씬한 팔을 위해 5분 운동법을 꾸준히 실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참조 = knn 생방송 투데이 ‘예정화의 피트니스’>
출처: 건강이 궁금할 때, 하이
닥
(www.hido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