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사용자와 가족의 스마트한 건강관리가 가능한 ‘엠하이닥‘이 출시 첫 주 만에 인기 어플 1위에 올라 화제다.
구글플레이 마켓의 건강/운동 카테고리 신규 인기 어플에서 1위를 차지한 엠하이닥은 모바일 사용인구 3,500만명 시대에 스마트폰으로 의사와 쉽게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신개념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이다.
엠하이닥(
http://www.mhidoc.co.kr)을 이용하면 ▲사용자와 가족이 평소 내원하는 모든 의사를 등록해 터치 한번으로 병원예약이 가능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의사와 1:1 상담이 가능하다. 또 ▲지역별, 진료과별, 질병/증상별, 테마별 등 차별화된 의사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만의 맞춤형 건강 콘텐츠를 매일 받아볼 수 있고, ▲처방전과 초음파 사진 등 건강 관련 이미지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헬스포토 다이어리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또 ‘피부건조 지수‘, ‘뇌졸중 지수‘, ‘감기지수‘ 등 15개의 건강지수를 사용자에게 매일 알려, 날씨나 계절에 따라 주로 발생하는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데 도움되는 기능도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엠하이닥 관계자는 "서비스 자체에 자신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빠른 반응속도에 놀랐다"며 "엠하이닥만이 가진 서비스의 편리성과 실용성에 시간이 지날수록 이용고객이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엠하이닥은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1차 런칭 이벤트(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mhidoc.co.kr/event/event20130617)를 진행하고 있다. 6월 17일부터 7월 8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회원 가입,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의 힐링 여행 지원금, 3,000개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출처: 건강을 위한 첫걸음 하이닥
(www.hidoc.co.kr)